신불자 및 저신용자 인터넷소액대출


일반적으로 대출을 상담받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가장 중요합니다. 낮은 이율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좋아야 하고 금융권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사금융업체인 대부업체에서 신불자나 무직자 주부 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소득이 낮고 신용등급이 낮다는것은 1금융권을 이용하기 힘들다는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3금융권이나 사금융을 이용해서 소액대출이나 무직자대출을 받는다면 대출이율은 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직장인들은 아무래도 주택자금대출이나 신용대출을 받기에도 유리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직장을 다닐때 대출을 받는것이 좋습니다. 이런것이 은행이나 저축은행을 이용할때 가장 크게 작용하는 점입니다.



우리은행 새희망홀씨2 비대면 대출


소득확인이 가능한 직장인이나 및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우리은행 대출상품으로 최대 7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 금액은 3천만원까지 가능한 신용대출상품입니다. 저신용자들이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농협은행 올원 직장인대출 금리우대 특판 상품


NH농협은행에서 1년간 대출거래가 없거나 첫 대출거래를 하는 직장인을 위한 상품으로 0.5% 금리우대 상품입니다 재직기간이 12개월 이상인 휴대전화나 공인인증서 농협계좌만 있으면 모바일 상품입니다. 신불자에게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만 20세 이상의 상품으로 직장인이나 프리랜서 공무원, 군인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습니다. 연 24%의 상품으로 최대 5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는 원금 자유상환 상품입니다


이렇듯 어느은행을 이용하나 신용등급 그리고 직장에 의해서 이율이나 대출금액은 많은 차이를 보입니다. 가장 좋은 것은 직장을 다닐때 대출을 받는것이 좋고 제3금융권이나 대부업체는 되도록 이용을 안하시고 상담을 많이 하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저신용자들이나 연체대출가능한곳들을 대상으로 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각자의 재정상태나 신용상태에 맞는 상품을 먼저 순서대로 알아보는것이 좋습니다. 연 이율 3%~ 8%까지 다양한 정부상품 ▶ 1금융권 ▶ 2금융권 ▶ 3금융권 ▶ 사금융권 (대부업체) 순서로 알아보는것이 좋습니다.